팟빵, 김어준-구독자 만나는 오프라인 행사 연다

12월3일 오후 7시 홍대 팟빵홀서 진행

인터넷입력 :2021/11/24 08:38

팟캐스트 플랫폼 팟빵이 12월3일 오후 7시 서울 홍대에 위치한 팟빵홀에서 오디오 매거진 '월말 김어준'의 김어준 편집장과 구독자가 만나는 행사를 진행한다.

월말 김어준은 팟빵이 올해 1월 선보인 오디오 매거진 중 하나로 관련 콘텐츠 중 최대 구독자 수를 보유, 높은 청취율을 자랑한다.

이번 행사는 올 한 해 월말 김어준에 성원을 보내준 청취자들에게 작은 보답을 드리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각각의 에피소드 고정게스트들과 김어준 편집장이 청취자들과 직접 만날 계획이다.

팟빵

특히 김어준 편집장이 직접 사회를 맡아 정해진 주제 없이 자유로운 토크쇼 형태로 진행돼 방송 관계자와 참가자의 허심탄회한 소통이 이뤄질 예정이다.

또 김어준 편집장과 청취자들의 첫 대면 못지않게 그동안 각자의 에피소드에서 핵심 역할을 해왔던 고정 게스트들도 처음 한자리에 모여 방송 제작의 고충과 여러 비하인드스토리도 공개한다.

고정 게스트로는 세계 유명 철학자와 국내 고전을 각각 새로운 시각으로 평가해 청취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철학 파트의 박구용 철학자와 고전 분야 유광수 국문학자, 매달 어렵게만 느껴졌던 클래식의 핵심만을 뽑아 쉽게 전달해주고 있는 조윤범 바이올리니스트가 참석한다.

공개 이벤트 참가자 선정은 오는 26일까지 팟빵 애플리케이션과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서를 작성한 구독자 가운데 총 50명을 추첨한다.

관련기사

팟빵 매거진 제작팀은 "이번 행사는 출연진들과 만나고 싶어 하는 구독자와 월말 김어준을 듣는 청취자들과 소통하고 싶어 하는 출연진들의 의견이 맞아 성사됐다"면서 "철저한 방역과 안전을 우선시 하되 의미 있고 재미있는 무대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 일정 및 참가신청 방법은 팟빵 애플리케이션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