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제작 '라이프 이스 굿', 美 국제영화제서 작품상

MZ세대와 소통…브랜드 철학 알리는 글로벌 캠페인

홈&모바일입력 :2021/11/22 10:01

LG전자가 MZ세대와 소통하며 브랜드 철학을 알리기 위해 제작한 영화 '라이프 이스 굿(Life’s Good)'이 여러 국제영화제에서 작품성을 인정받았다고 22일 밝혔다.

LG전자는 지난 8월 '라이프 이스 굿'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으로 잭슨 티시 감독과 함께 영화를 제작했다. 이 영화가 최근 미국 할리우드 독립영화제 '인디숏페스트'와 '드림머신국제영화제'에서 각각 최우수 다큐멘터리 단편상을 수상했다.

또 아르파국제영화제, 오리건다큐멘터리영화제 등에선 이 영화를 상영하기로 했다. 시프트토론토독립영화제와 뉴욕국제필름어워즈(NYIFA)는 최우수 다큐멘터리 단편상 부문 최종 후보작으로 선정했다.

'라이프 이스 굿(Life’s Good)'영화포스터 (사진=LG전자)

LG전자는 올 초 회사 공식 SNS채널을 통해 영화 제작에 참여할 신청자를 모집했다. 33개국 530여 명의 참여자는 '라이프 이스 굿'의 의미를 담은 영상을 공유했고 잭슨 티시 감독이 이 가운데 38개를 선별해 옴니버스 방식으로 약 20분 분량의 영화를 완성했다.

이 영화는 삶의 아름다움, 유대감, 외로움, 활력, 모험, 기쁨 등 6개 테마를 통해 감동과 재미를 전한다. 세계 곳곳의 아름다운 자연, 사람들의 활기찬 움직임, 인생에서 느끼는 즐거움과 고독함을 비롯해 공동체에서 느끼는 유대감과 따뜻한 감정 등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영화 끝부분에는 MZ세대의 더 좋은 삶을 응원하며 '라이프 이스 굿'의 의미를 강조했다.

관련기사

이정석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 전무는 "미래세대를 응원하며 모두의 더 나은 삶을 지향하는 LG전자 브랜드 철학이 더 많은 고객에게 진심으로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영화는 LG전자 공식 SNS에 공유돼 조회수가 약 8천만회에 이르며 MZ세대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에서 작품 전체를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