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LG전자 건조기·세탁기 할인 판매

유통입력 :2021/11/09 15:11

SK스토아(대표 윤석암)는 LG 트롬 스팀 건조기(RH17VTS)와 LG트롬 드럼 세탁기(F21VDU)를 할인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SK스토아는 9일 저녁 10시 36분, 디지털 제품 전문 프로그램 ‘디지털킹’을 통해 LG 트롬 세탁기와 건조기를 세트로 구입할 경우 ‘세퍼 미스트 에어가습기’와 ‘큐나플러스 헤어드라이어’ 그리고 ‘LG전자 김치톡톡 냉장고’를 모두 증정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판매금액의 4분의 1에 달하는 사은품과 자동주문 및 일시불 할인, 청구 할인을 제공한다. 

‘디지털킹’ 프로그램을 통해 선보이는 ‘LG 트롬 스팀 건조기(RH17VTS)’는 LG전자만의 특허 기술인 ‘트루스팀’이 들어간 제품이다. 탁월한 탈취, 살균, 그리고 가벼운 구김 완화가 특징이다. 겨울철, 고객들이 건조기를 많이 찾는 이유인 울, 면, 가죽 등 다양한 원단의 옷을 입는 계절적 특성, 날씨에 상관없이 빠르게 건조할 수 있다는 점 그리고 이불과 침구 관리의 어려움 해결 등에 가장 부합하는 제품이기도 하다.

관련기사

SK스토아

SK스토아 김형준 커머스사업2그룹장은 “’가전 제품도 역시 SK스토아’라는 말을 들을 수 있도록 고객들의 수요가 많은 건조기와 세탁기를 단독 조건으로 선보이게 됐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고객이 많이 찾는 제품을 시기적절하게 더 많은 혜택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역대급 사은품 구성은 디지털제품 전문프로그램 ‘디지털킹’을 통해 11월과 12월, 2달 동안 진행된다. 건조기와 세탁기를 세트로 구입할 경우에만 해당하며 LG 트롬 건조기와 세탁기를 단품으로 구입할 경우에는 김치 냉장고를 제외한 ‘세퍼 에어가습기’, ‘큐나 플러스 헤어드라이어’를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