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셀(공동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2일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의 일본 사전예약자 수가 3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그랑사가는 엔픽셀이 선보이는 첫 번째 타이틀로 국내 서비스에 이어 오는 18일 일본 서비스를 앞두고 있다.
이를 위해 지난 8월부터 일본 현지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은 물론 사전예약 이벤트를 전개 중이며, 일본에 출시된 국내 게임 중 신규 IP로는 가장 많은 사전예약자 300만 명을 돌파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엔픽셀은 지난 8월 현지 쇼케이스를 통해 일본 게임업계를 대표하는 거장 아마노 요시타카와 시모무라 요코와의 협업을 시사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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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지난 10월 진행된 도쿄게임쇼 2021에 참가해 현지 성우진 160여명이 참여한 일본어 버전을 공개해 현지 이용자에게 호응을 얻었다.
그랑사가의 일본 서비스는 엔픽셀의 자회사 게임플렉스가 담당하며, 일본 인기 록 밴드 래드윔프스가 참여한 특별 애니메이션 광고를 선보이는 등 정식 출시까지 다양한 현지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