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솔라, 지스타 B2B 티켓 무료 제공 프로모션 실시

게임 개발사 및 퍼블리셔 커뮤니티 엑솔라 다이아몬드 클럽 회원 대상

디지털경제입력 :2021/10/28 09:40

결제솔루션 기업 엑솔라(아시아총괄지사장 이주찬)는 지스타 2021 B2B 입장 티켓을 무료로 제공하는 다이아몬드 클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내 최대 게임쇼인 지스타는 2년만에 부산 벡스코에서 다음 달 17일부터 나흘간 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

엑솔라 다이아몬드 클럽 회원들에게 무료로 배포하는 지스타 B2B 티켓은 오프라인 B2B 전시 참관 및 지스타 라이브 비즈매칭이 모두 가능하다. 특히 지스타 라이브 비즈매칭은 국내·외 게임산업 관계자들의 비즈니스 네트워킹을 위한 BTB 미팅시스템으로 각 참가사 전시 부스에서 오프라인 대면 미팅을 진행하거나, 온라인 비대면 화상미팅을 할 수 있다.

엑솔라.

엑솔라의 다이아몬드 클럽은 게임 개발사, 퍼블리셔가 모인 온라인 커뮤니티로, 네트워킹, 모범 사례 공유 및 게임 수익을 증대할 방법에 대해 논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관련기사

다이아몬드 클럽의 회원들은 이벤트 티켓을 무료로 받거나 게임 업계 전문가와 상담할 수 있다. 또한 투자유치, 퍼블리싱 등 수익을 높이는 부분에 있어 어려움을 느끼는 게임 업계 파트너들과 만날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이와 함께 엑솔라는 지스타 기간 B2B 부스를 열고 자체 개발한 글로벌 결제 솔루션과 함께 서비스 사례 등을 소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