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가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한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 광고를 추가로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지난 3월 선보인 '방탄소년단은 오늘도 잘 자네요' 편에 이은 '잘 자요, 코웨이 슬립케어에서'라는 콘셉트다. 방탄소년단을 통해 코웨이 슬립케어의 쾌적함과 매트리스의 편안함을 자연스럽게 전달한다.
이번 광고에서는 방탄소년단의 편안한 일상의 장면을 보여주는 듯한 대사와 배경을 통해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의 후기를 생생하게 전달한다. 특히 방탄소년단 각 멤버들이 매력적인 보이스로 "오늘도 잘 자요?", "모두들 잘 자요" 등 다정하게 굿나잇 인사를 전하는 것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 코웨이,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조사서 '정수기·침대 부문' 1위2021.10.13
- 코웨이, 하반기 신입 공채 모집…21일까지 서류 접수2021.10.12
-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 '굿 디자인 어워드' 산업자원부 장관상2021.10.07
- 코웨이, 의류청정기 할인 프로모션 진행2021.10.06
또 광고 후반 "BTS는 오늘도,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라는 멘트를 통해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의 제품 우수성과 브랜드 자신감을 더욱 확고하게 전달한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이번 광고에서는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가 제공하는 쾌적함과 편안함을 방탄소년단의 보이스를 통해 건강한 수면 환경에 대한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전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