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매칭 플랫폼 잡다(JOBDA)는 지난 9월에 이어 10월에도 10개 기업이 디자인 직군에서 근무할 사람을 모집하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19일까지 잡다에 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10개 기업은 복지갑, 서커스컴퍼니, 아이캠퍼, 이스트소프트, BGF리테일, BGF, 예림임업, 라이온코리아, 약진통상, 세정 등이다.
서커스컴퍼니의 경우 시각디자인과 미디어디자인 두 직무에서 뽑는다. 3D와 2D 포트폴리오 제출이 필수다. 특히 3D 디자인의 경우 3D 캐릭터, 배경 등 다양한 작업 경험이 있으며 3Ds Max나 마야(Maya), 블레더(Blender) 사용 능력이 우수한 사람을 찾는다.
아이캠퍼는 산업디자인, 실내장식디자인,시각디자인 직무에서 일할 사람을 뽑는다. 캠핑용품 디자인과 전시실 등 실내디자인, 앱 및 웹 디자이너를 찾는다. 특히 아이캠퍼는 미국 현지법인과 협업을 하기 때문에 영어 회화 가능자면 좋다. 기타 기업들의 상세 공고 사항 확인 및 지원은 잡다(JOBDA)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잡다(JOBDA)에서 열리는 채용 공고는 역량기반 매칭으로 자기소개서 없이 역검(AI역량검사)만 응시하면 지원이 가능하다. 이후 추가 전형은 기업 별로 상이하게 진행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