쎄트렉아이 등 13개 기업 연구개발 직원 채용

중기/스타트업입력 :2021/10/12 16:04    수정: 2021/10/12 16:25

취업 매칭 플랫폼 잡다(JOBDA)는 지난 9월에 이어 10월에도 13개 기업이 연구개발 직무 모집을 시작했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19일까지 잡다에 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연구개발 분야 모집 기업은 SK에코플랜트, 캐논쎄미콘덕터엔지니어링코리아, 경보제약, 에스디바이오센서, 쎄트렉아이, 제일약품, 비전바이오켐, 에듀윌, 삼익THK, 오이솔루션, cocodor, 삼화콘덴서, 미코바이오메드 등이다.

케논쎄미콘덕터엔지니어링코리아 경우 전기,전자,제어 분야에서 근무하는 연구개발 인력을 찾고 있다. 필수 요건이 있다. 4년제대학 졸업 및 졸업예정자인 이공계열 전공자로 천안 SDC 사업장이나 파주 LGD 사업장 출근 가능한 사람이다. 또 교대근무가 가능해야 하고 일본어 가능한 사람은 우대한다. 해외여행 결격 사유가 없고 군필 또는 면제자여야 한다. 업무는 액정 및 증착기 제조장치 설치 및 유지보수 서비스다. 신입 및 경력을 정규직으로 뽑는다. 근무 장소는 천안이나 파주다.

관련기사

유망 스타트업인 쎄트렉아이도 연구개발 직군에서 사람을 뽑는다. 필수요건이 있다. 영상처리 외부 라이브러리 활용이 가능하고 파이선이나 맷랩기반 개발이 가능한 사람이여야 한다. 자바 기반 개발이 가능한 사람도 가능하다. 또 C# 등 객체지향언어 기반 개발 경험인 사람과 윈도 환경에서 SW 개발이 가능한 사람이여야 한다. 근무 기간은 2개월이고, 정규직 전환형 인턴을 모집한다. 근무 장소는 대전 유성구다.  기타 기업들의 상세 공고 사항 확인 및 지원은 잡다(JOBDA)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잡다(JOBDA)에서 열리는 채용 공고는 역량기반 매칭으로 자기소개서 없이 역검(AI역량검사)만 응시하면 지원이 가능하다. 이후 추가 전형은 기업 별로 상이하게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