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월드플리퍼, 새 토벌 콘텐츠 오픈

한정 기간 흑뢰의 폐룡 일코옵스 등장

디지털경제입력 :2021/10/06 11:01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사이게임즈와 사이게임즈 자회사인 시테일이 공동 개발한 신작 모바일 액션 RPG ‘월드 플리퍼’의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게임의 재미를 더하는 ‘강림토벌 흑뢰의 폐룡’ 새롭게 오픈했다. 한정 기간 동안 출연하는 ‘흑뢰의 폐룡 일코옵스’를 토벌하는 이용자에게는 교환 재화를 증정하며, 이를 획득한 이용자는 다양한 장비 및 성장 재화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강림토벌 흑뢰의 폐룡’에서 다채롭게 활약하는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는 ‘흑뢰의 폐룡 픽업’ 이벤트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월드 플리퍼에 새로 추가된 신규 콘텐츠 강림토벌 흑뢰의 폐룡.

특히 이용자들은 해당 이벤트에서 유려한 검술 기술을 선보여 전후방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5 [귀여운 검귀 실티]’와 호쾌하게 검을 휘둘러 주위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참전자의 공격력까지 상승시키는 ‘★5 [미궁에서 살아 돌아온 자 레온]’, 그리고 ‘★4 [바람 활을 당기는 아가씨 멜스루]’, ‘★4 [백랑 봉술사 헬가]’까지 다양한 캐릭터를 만날 수 있다.

관련기사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데일리 미션’ 이벤트를 진행, 매일 업데이트되는 미션을 달성하는 이용자에게 성장에 필요한 재화를 증정한다.

한국, 미국, 유럽을 비롯해 177개 국가에서 글로벌 론칭한 ‘월드 플리퍼’는 ‘플리퍼’를 조작해 캐릭터를 적에게 날려 보내는 액션 RPG 장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