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는 글로벌 신작 콘솔 PC플랫폼의 슈팅액션 게임 ‘앤빌(ANVIL)’의 TGS 공식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약 1분 정도의 짧은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TGS 공식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블록버스터 SF 영화를 방불케 하는 생동감과 함께 박진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 장면을 담은 게 특징이다.
‘앤빌(ANVIL)’은 다양한 캐릭터를 선택해 진행하는 탑다운 슈팅액션 게임으로 실시간 멀티플레이를 지원하며 로그라이크 방식을 통해 여러 명의 플레이어가 협력하면서 스테이지를 진행하게 된다.
관련기사
- 액션스퀘어 삼국블레이드, 새 장수 원소 추가2021.09.28
- 리니지W-그랑사가-앤빌...일본 게임 시장 공략 시동2021.09.28
- 액션스퀘어 삼국블레이드:재전, 글로벌 사전 예약2021.09.23
- [이기자의 게임픽] K게임 글로벌 시장 노크...리니지W 주목2021.09.23
영상 내 주된 배경이 되는 ’앤빌’은 우주에 흩어져 있는 외계 문명의 유산인 "볼트"를 찾는 거점으로 유저는 볼트를 탐색하는 브레이커가 되어 미지의 은하계를 탐색할 수 있다. 각각의 은하계는 무작위의 행성으로 구성되어 있고 다양한 보스들이 등장하며 모든 난관을 뚫고 유물을 얻게 되면 새롭고 놀라운 힘을 얻을 수 있다.
앞서 앤빌은 해외 유저 비율이 90% 수준을 넘어서면서 해외 시장에 대한 기대감을 확인한 바 있으며 TGS 참가 기간 중 UI개편, 스킨시스템, 신규 유물 등 새롭게 추가된 컨텐츠를 체험할 수 있도록 데모버전 공개를 함께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