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대표 윤석암)는 오는 30일 저녁 8시 36분, ‘SK스토아 X HL사이언스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 원데이’를 출시 한다고 29일 밝혔다.
‘SK스토아 X HL사이언스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 원데이’는 건강기능식품기업 HL사이언스와 손잡고 공동 개발한 SK스토아 단독 제품이다. ‘래오 이경제 기세당당 여주즙’, ‘강부자의 뼈 없는 갈비탕’에 이어 선보이는 SK스토아의 3번째 식품 NPB(공동기획상품)이기도 하다.
새싹보리는 파종 6~9일 후에 싹을 틔운 10~15cm의 어린 보리 새순을 말한다. 비타민, 미네랄, 아미노산, 식이섬유와 같은 기능성 생리활성물질이 다량 함유되어 있고 영양소가 풍부한 데 비해 열량이 낮아, 우리 몸의 면역력을 증가 시켜 노화를 낮춰주는 웰에이징과 안티에이징의 대표상품으로 불린다.
관련기사
- SK스토아, ‘신일 팬히터’ 판매2021.09.23
- SK스토아, 공동기획상품 출시…식품 카테고리 확장2021.09.06
- SK스토아, 배우 박시은과 ‘더라이프샵’ 새 단장2021.09.01
- SK스토아, 패션PB 헬렌카렌·인디코드 신상품 출시2021.08.25
‘SK스토아 X HL사이언스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 원데이’는 새싹보리의 핵심영양성분인 클로로필(엽록소), 사포나린, 폴리코사놀, 베타글루칸, 식물성단백질 등을 포함 총 47종의 영양성분을 1포에 담아 건강함은 채워주면서도 0 kcal으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다.
SK스토아 김형준 커머스사업2그룹장은 “이번 제품은 제조사 상품을 그대로 입점 시켜 판매하는 것이 아닌 유통사, 제조사와 함께 고민하고 더욱더 효율적이고 안전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는 점에서 의미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쇼핑 채널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