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아크엔젤2, 월드서버 스칼로 콘텐츠 오픈

디지털경제입력 :2021/09/28 11:14

웹젠(대표 김태영)은 신작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2'에 대규모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

먼저 첫 월드서버 오픈 콘텐츠인 '스칼로'가 적용된다. '스칼로 쟁탈', '스칼로 전장', '스칼로 수호', '스칼로 거래소'로 구성되어 있다. 회원들은 다양한 보스를 처치해 고급 아이템을 획득하고 거래할 수 있다. 특히 '스칼로 수호' 콘텐츠에는 '뮤 아크엔젤' 시리즈의 가장 강력한 적인 '쿤둔'이 등장해 전투를 벌인다.

또한 캐릭터의 능력치를 더욱 강하게 만들어주는 '원소 시스템'과 여러 단계의 보스를 처치하면 단계별로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잊혀진 심연'을 선보였다. '잊혀진 심연'에서 보스를 처치 시 나오는 재료 아이템을 통해 무기와 방어구 등 고급 아이템을 강화할 수 있다.

뮤아크엔젤2.

'뮤 아크엔젤2'는 출시 후 지속해서 게임 회원이 증가해 지난 24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 매출 순위 5위에 올랐다. '뮤 아크엔젤2'는 9월 9일 출시 후 나흘 만에 양대 앱마켓 인기순위 1위에 오르기도 했으며, 닷새 만에 양대 앱마켓 매출순위 톱10에 진입해 빠르게 점유율을 높여왔다.

관련기사

웹젠은 '뮤 아크엔젤' 시리즈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늘리고, 대형 업데이트와 회원 관리를 통해 장기 흥행을 준비한다.

웹젠의 신작 '뮤 아크엔젤2'는 3종의 캐릭터로 50여 가지가 넘는 자신만의 군단을 만드는 육성방식을 넣어 다른 모바일 MMORPG들과 차별화한 게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