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대표 구현모)가 업무용 전기차 1천대의 외부 랩핑 디자인을 전면 변경한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7월 시행한 자동차 랩핑 디자인 공모전 당선작을 적용한 것으로, KT의 디지코 정체성을 살렸다. KT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DIGICO 디자인으로 랩핑된 KT 업무용 전기차를 촬영하고 이를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공유하는 ‘파파라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훈주 KT 미래가치추진실 기업이미지제고P-TF 상무는 “신진 디자이너들과 디자인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에게 기회를 주는 취지에서 공모전을 진행했다”면서 “KT가 추구하는 ‘DIGICO’의 의미를 업무용 전기차 랩핑 디자인으로 담아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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