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패션, 앱 출시…모바일 쇼핑 환경 개선

중기/스타트업입력 :2021/09/24 09:17

캐치패션(대표 이우창)은 최근 BI 리뉴얼과 동시에 공식 모바일 앱을 론칭하고, 쇼핑 환경 업데이트를 완료했다고 24일 밝혔다.

새로운 BI는 대표 색상인 검정과 흰색을 유지하면서, 푸투라 서체를 기본 골격으로 한 워드마크를 통해 클래식함과 시크함을 강조했다. 워드마크는 C 심볼의 시작점에서 뚜렷한 가치관을 표현하고 곡선의 디테일을 통해 우아한 운동감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마치 스포츠 경기에서 승부를 결정짓는 마지막 매치포인트에 임하는 자세, 그리고 변명이나 핑계가 없는 공정한 스포츠맨쉽과 같이 공식 파트너사들과 함께 ‘정직과 열정’을 바탕으로 고객 가치를 실현하겠다는 의지가 담겼다.

회사 관계자는 “럭셔리 브랜드 및 브랜드 공식 유통사와 정식 제휴를 통해 100% 공식 럭셔리 상품만을 소개하며 ‘가품 제로’를 실현시킨 캐치패션의 철학과 신뢰를 BI를 통해 표현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캐치패션_광고모델조인성

캐치패션은 BI 리뉴얼과 동시에 iOS 및 안드로이드용 공식 모바일 앱을 론칭했다.

앱 론칭을 통해 접근성을 높이고 ▲간결하고 편리한 UI/UX 개선과 ▲가격 변동 알림 ▲(품절된 사이즈)재 입고 알림 등의 기능이 추가됐다. 이는 국내 최다 규모인 350만종의 다양한 상품을 검색하고, 실시간 최저가 비교 및 재고 확인이 가능한 메타서치 서비스에서 고객 니즈를 반영한 개인화 서비스가 업데이트된 것. 앞으로 내가 원하는 신상품 또는 인기 상품에 알림을 설정하면, 가격 변동이 있거나 품절된 사이즈가 재입고 될 경우 즉시 확인할 수 있고 합리적인 쇼핑이 가능하다.

또한, 고객을 위한 혜택도 강화했다.

관련기사

이전에는 캐치패션에서 경유하여 공식 파트너사 채널에서 결제하는 ‘이동 후 구매’ 시 구매 금액의 최대 10%까지 캐시백 적립이 가능하고, 캐치패션 앱 내에서 직접 결제하는 ‘캐치구매’의 경우 카드사 제휴를 통한 즉시할인 혜택이 제공됐다. 이달부터 ‘캐치구매’ 이용 시 카드사 할인과 동시에 최대 5% ‘캐치 포인트’ 적립 후, 적립일 기준 1년 내에 사용 가능하도록 고객 혜택을 확대했다. 자세한 사항은 캐치패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우창 캐치패션 대표는 “급성장하는 온라인 명품 시장 속에서, 글로벌 파트너십을 통해 100% 정품만을 판매하는 캐치패션의 브랜드 정체성을 견고히 하고 고객 접근성을 넓혀가는 동시에, 온라인 명품 구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개인화 서비스 등 차별화된 고객 가치 제안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