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교육(대표 김형중)의 고등 온라인 강의 브랜드 '이투스'는 전 강좌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월간 올공플랜' 수강권을 9월에 첫 구독하는 학생들에게 북포인트 추가 적립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이투스는 국내 고등 인강 업계 최초로 연 단위 수강권과 함께 월 단위로도 수강할 수 있는 '올공플랜'을 출시해 소비자 선택권을 확장했다.
학생들은 매월 4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에 전 학년의 모든 강좌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으며, 자신이 원하는 시점에 가입 또는 해지가 가능해 보다 효율적인 학습계획을 세워 공부할 수 있다.
이투스에 따르면 한 달 간 올공플랜을 수강한 회원의 경우 평균 5권 이상의 교재를 구매한 것으로 나타났다. 인강을 듣기 위해서는 교재 구매가 필수인 만큼 이투스는 9월에 월간 올공플랜 수강권과 교재상품권을 동시에 구매한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3만원의 북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주는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북포인트는 수강중인 강좌의 교재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이투스, 9월 모의평가 풀서비스 채점 사전예약 시작2021.08.24
- 이투스북, 중고등 국어 문법 개념서 ‘똑독 중학 국어 문법’ 출간2021.08.18
- 이투스, 수험생 위한 ‘지영쌤의 비밀상담소’ 라방 진행2021.08.10
- 이투스, 웹캠 기반 라이브 스터디그룹 'T스터디' 출시2021.08.05
이투스 월간 올공플랜 수강 시 2022학년도 문이과 통합형 수능에 맞춘 스타강사들의 강좌와 함께 ▲비대면 온라인 독서실 서비스 '이투스 캠스터디' ▲하프 모의고사 ▲기출문제 패스 ▲공친클럽 ▲이투스 오리지널 등 다양한 콘텐츠와 시스템까지 폭넓게 이용이 가능하다.
이투스교육 노재규 온라인사업 본부장은 "효율적이고 합리적인 학습 시스템을 제공하기 위해 이투스가 고등 인강에서 유일하게 월 구독 방식의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며 "다가오는 추석 연휴기간 동안 이투스 인강과 양질의 학습 프로그램을 활용해 공부 의욕과 집중력을 높여보면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