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셀(공동 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의 공식 포럼을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공식 포럼’은 보다 개선된 서비스 제공을 위한 운영정책의 일환으로, 이용자들은 공식 포럼을 통해 보다 빠르고 명확하게 ‘그랑사가’의 최신 소식과 다양한 콘텐츠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엔픽셀은 ‘그랑사가’ 공식 카페를 대신해 자체 플랫폼을 통한 포럼을 구축, 게임 내 계정을 연동해 포럼 내 ‘대표 기사단’ 설정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커뮤니티 이용 등 활성화를 위한 기능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관련기사
- 엔픽셀, 1천억 규모 시리즈B 투자 유치2021.08.31
- [이기자의 게임픽] 모바일-PC 경계 없다...크로스플레이 지원 늘어2021.08.27
- 엔픽셀 '그랑사가', 일본 쇼케이스에서 아마노 요시타카 참여 일러스트 공개2021.08.19
- 엔픽셀 '그랑사가', 서비스 200일 맞아 온라인 쇼케이스 진행2021.08.13
이를 위해 기존에 선보였던 공식 카페 운영은 9일 종료되며, 앞서 지난 7월부터 이용자들의 혼선을 최소화하고자 이관 절차 등을 사전에 안내한 바 있다.
엔픽셀 관계자는 “공식 포럼을 통해 양질의 정보를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커뮤니티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며 “이용자의 목소리를 다양하게 경청하고 더 나은 게임 서비스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