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엔터, 멜론 서포터즈 12기 모집

공연 취재·콘텐츠 기획/제작 수행…, 갤럭시 버즈·멜론 이용권 등 지급

인터넷입력 :2021/09/08 11:57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대학교·대학원생 대상 대외활동 프로그램 ‘멜론 서포터즈’ 12기를 공개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모집 인원은 20명, 기간은 다음 달 1일까지다.

멜론 서포터즈는 2010년 1기를 시작으로 올해 12년째를 맞이한 기자단 형태의 대외활동 프로그램이다. 서포터즈로 선발된 학생들은 1년 동안 멜론 브랜드를 대표하는 홍보대사로 활동한다.

서포터즈는 ▲음악 관련 아티스트와 공연 취재 ▲콘텐츠 기획·제작 등 역할을 수행한다. 아울러 멜론 공식 소셜미디어(SNS)의 콘텐츠 기획·제작에 참여하고, 멜론매거진 에디터 및 DJ 크리에이터로서 활동도 지원받는다.

(사진=카카오엔터테인먼트)

이번 12기는 공식행사에 우선적으로 초대받고, 갤럭시 버즈를 포함한 ‘멜론 서포터즈 키트’, 매달 ‘멜론 이용권’ 등을 지급받는다. 또 전 과정 수료 시 활동증명서를 발급하고, 최우수 활동자에게 고급 노트북인 맥북 프로를 시상한다.

멜론 내 별도 모집 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본인 이력과 음악 취향을 어필한 자기소개서 ▲자유 형식의 콘텐츠 기획서 ▲지원동기가 담긴 SNS 업로드 후 URL 첨부 과정이 필요하다.

관련기사

12기 모집 소식을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멜론 관계자는 “멜론 서포터즈는 엔터업계를 직접 체험하고, 음악과 공연을 취미로 공유하는 친구들과 친목을 다질 수 있는 기회”라며 “학생들 장래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지속해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