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는 19일 3분기 서비스 예정인 무협 소재 모바일 수집형 RPG 무협지존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무협지존은 다양한 무협소설에서 등장한 인물들을 게임 속에서 모두 함께 만나볼 수 있는 게임이다. 무협 소설의 대가 김용 작가의 무협소설인 사조영웅전과 신조협려, 의천도룡기 등의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다양한 무협지존들을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방대한 무협지존의 세계관에서 각기 다른 특징과 무공을 보유한 영웅들과 함께 호쾌한 전투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오늘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하는 무협지존은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뽑기권을 100% 지급한다. 또한 이용자가 가장 선호하는 영웅을 선택해 투표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무작위로 받아볼 수 있는 고급뽑기권을 문자메시지로 전달한다.
관련기사
- 이펀컴퍼니 '삼국지M', 제10회 관도대전 개막2021.06.24
- 이펀컴퍼니 '삼국지M', 오호대장군 연계 업데이트2021.02.23
- 이펀컴퍼니 '삼국지M', 제9회 관도대전 포스트시즌 개막2021.01.07
- 이펀컴퍼니, 'DX신세기의전쟁' 소환사 업데이트2020.04.02
이와 함께 스토어 사전예약을 완료하거나 공식카페에 가입하는 등을 통해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받아볼 수 있는 룰렛 응모권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공식카페 이벤트를 통해서는 갤럭시 폴드3와 구글 기프트카드, 영웅문 DVD, GS 주유쿠폰,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 BHC 치킨 기프티콘 등 경품을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