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펍은 18일 모바일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마이리틀포레스트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바람의섬이 추가됐다. 바람의섬에는 공중에 아이템을 설치하고 언덕이나 공중 섬을 배치할 수 있어 다양하고 개성 있는 꾸미기 연출이 가능하다. 새로운 탈것인 종이비행기, 근두운, 마녀 빗자루 등의 비행 아이템도 추가됐다.
또한 나만의 집을 예쁜 벚꽃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는 벚꽃구경 테마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벚꽃구경 테마에는 주인공 의상 외에도 고양이 의상, 가구, 귀여운 매력이 넘치는 마법소녀 신규 의상도 추가된다.
이와 함께 집레벨이 23레벨까지 확장되며, 포레스트 최대 레벨도 95레벨까지 확장된다. 이와 함께 보물 스토리도 추가되고 씨앗 심기 속도도 개선된다. 더불어 마을 주민의 일본어 음성이 한국어 음성으로 변경되어 적용된다.
관련기사
- 게임펍, '마이리틀포레스트' 사전등록 시작2021.05.20
- 게임펍 '마이리틀포레스트', 6월 출시 예정2021.04.27
- 그램퍼스 '마이리틀셰프', 토스트 하우스 콘텐츠 업데이트2021.01.26
- 그램퍼스 '마이리틀셰프', 이마트24와 제휴 프로모션2020.02.03
이 외에도 CD플레이어를 통해 음악듣기가 추가되어 27가지 이상의 아름다운 BGM을 들을 수 있으며 마을 주민들을 파견하여 재료를 수집할 수 있는 탐험 기능, 멧돼지왕, 흰동가리왕 등 새로운 물고기왕과 동물왕, 내구도가 대폭 상향된 신규 편의 공구들도 추가됐다.
게임펍 관계자는 "요즘 많은 분들이 기다려온 만큼 최선을 다해 업데이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콜라보와 더 많은 콘텐츠 업데이트를 준비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