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교육(대표 김형중)의 출판 브랜드 '이투스북'은 중학교 및 고등학교 국어 문법 개념을 기본편, 실력편으로 나눠 총정리한 '똑독 중학 국어 문법'을 출간했다고 18일 밝혔다.
대부분 통합형 한 권으로 국어 문법 개념을 익히고 문제 풀이를 하는 타 교재와 달리 '똑독 중학 국어 문법'은 기본편과 실력편의 단계적 시리즈 구성으로 중1부터 예비 고등까지 수준별 문법 학습이 가능하다.
중학 국어 교과서와 100% 연계돼 있고, 문법 개념 학습부터 실전 문제 풀이까지 24일의 데일리 구성으로 담아내 체계적인 학습 관리가 가능하다.
중 1~2학년 대상의 기본편은 상세한 개념 설명과 풍부한 예시를 통해 중학 국어 문법을 처음부터 끝까지 부담 없이 학습할 수 있는 입문서다.
실력편은 중 2~3학년인 예비 고등을 대상으로 ▲확인 문제 ▲내신 문제 ▲심화 문제 3단계 문제 구성을 제공한다. 확인 문제형, 단답형, 서술형, 오지 선다형, 기출문제 등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수록해 내신 및 학업성취도평가를 대비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이투스, 웹캠 기반 라이브 스터디그룹 'T스터디' 출시2021.08.05
- 이투스, 2022년 얼리버드 수강권 최저가 판매2021.07.23
- 이투스북, 수능 수학 대비 집중 훈련서 ‘실전+수능 고쟁이’ 출간2021.07.12
- 이투스, ‘중간고사 대비 내신왕’ 이벤트 진행2021.04.23
특히 기본·실력편 모두 '족보닷컴'의 내신 기출 자료를 활용해 내신 대비에 더욱 유용하다. 실력편에서는 고등학교 교육과정의 문법 개념부터 고1~2 학력평가, 고3 모의평가, 수능 기출문제 등을 제시해 수능 국어 문법까지 대비가 가능하다.
이투스교육 남형주 퍼블리싱사업 본부장은 "국어는 단기간에 점수가 급상승하는 과목이 아니기 때문에 중학생 때 국어 문법의 기본개념을 확실히 다지는 것이 중요하다"며 "중학교로 진학하며 국어 문법을 개별적으로 학습하고 싶은 학생 중 내신 대비는 물론 문법 개념 학습부터 문제 풀이까지 체계적인 공부를 원하는 학생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