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 오디션, 대통령배 아마추어 e스포츠대회 지역 본선 시작

전국 17개 지자체별로 결선행 티켓 2장씩 놓고 9월까지 격돌

게임입력 :2021/08/10 10:10

한빛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리듬액션게임 '오디션'이 부산 지역본선을 시작으로 제13회 대통령배 아마추어 e스포츠대회(이하 대통령배 KeG) 지역본선 일정을 본격 시작한다.

대통령배 KeG 오디션 종목은 지역본선에서 1위와 2위를 차지한 선수가 전국결선에 진출한다. 본인명의 '한빛온 계정'을 보유한 12세 이상 오디션 유저 누구나 참가 할 수 있다.

강원, 경기, 경남, 경북, 광주, 대구, 대전, 부산, 서울, 세종, 울산, 인천, 전남, 전북, 제주, 충남, 충북 등 17개지역에서 각각 지역본선 일정을 9월 중으로 완료하고 10월9일과 10일 경남 창원에서 전국결선을 치를 예정이다.

지역본선 경기는 전면 온라인 방식 또는 오프라인 방식 병행으로 진행하는데, 지자체별 코로나19 방역상황에 맞춰 일정과 방식은 변경할 수 있다.

KeG오디션

오디션 유저들은 실제 거주지와 상관없이 원하는 출전지역 1곳을 선택 가능하며, 전국결선 티켓을 획득한 선수는 해당 지역 대표로 출전하게 된다.

지난 7일에 부산 지역예선이 진행됐으며 오는 14일 부산 지역본선이 열릴 예정이다. 오는 14일과 15일 양일 간에는 경기 지역본선이 예고돼 있다.

관련기사

이어 오는 21일과 22일 양일 간은 경북·울산·충남 지역본선이, 28일에는 경남·세종 지역본선이, 29일에는 서울·대구·강원 지역본선이, 9월4일에는 충북 지역본선 등이 다음달 12일까지 진행될 계획이다. 각 지역별 본선 일정은 대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세부 일정을 확인 가능하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병행해 치러지는 이번 대통령배 KeG 오디션 종목에 전국의 많은 이용자들의 참여를 기대하며, 종목사로서 동 대회가 성공적으로 치러질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