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방구석 챌린지 SNS 영상' 공모

디지털경제입력 :2021/08/02 11:59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운영하는 에버랜드가 본격적인 여름 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집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방구석 에버랜드 챌린지' SNS 영상 공모전을 이달 2일부터 29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공모전은 집 안에서 나만의 방법으로 에버랜드나 캐리비안 베이에 온 것처럼 신나게 노는 모습을 영상으로 간단하게 촬영해 SNS에 올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한 어린이가 에버랜드 유튜브에서 티익스프레스 영상을 시청하며 실제 탑승한 것처럼 가상 체험하고 있다.(사진=삼성물산)

놀이기구 영상을 시청하며 실제 탑승한 것처럼 즐긴다든지 워터파크로 연출한 미니풀장에 앉아 물놀이를 즐기고, 에버랜드 굿즈를 진열해놓고 상품점에 와 있는 것처럼 연기하는 등 어떤 영상이라도 자유롭게 촬영해 응모 가능하다.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한 영상 URL을 에버랜드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관련기사

에버랜드는 내달 7일 우수작을 선정해 발표할 예정이며, 5명에게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 프로, 에버랜드 이용권 등을 선물한다.

에버랜드 관계자는 "코로나19 시국에 방학, 휴가 등으로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많아지고 있는데, 이번 방구석 에버랜드 챌린지를 통해 고객들이 잠시나마 집 안에서 에버랜드와 캐리비안 베이를 가상 체험하며 답답한 마음을 풀고 힐링하는 시간을 가져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