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엑소스히어로즈, 여름 콘텐츠 메모리얼 사가 업데이트

디지털경제입력 :2021/07/30 14:45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에 여름 시즌을 맞이해 신규 콘텐츠 ‘메모리얼 사가’ 등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메모리얼 사가’는 엑소스 히어로즈가 지금까지 선보인 적이 없는 새로운 방식의 스토리텔링 콘텐츠로 세계관 내 특정 영웅의 시점으로 이야기가 진행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5성 영웅 ‘레임지’의 시점으로 스토리가 진행되며 메인 스토리에서 밝혀지지 않았던 배경 이야기들을 확인할 수 있다.

지난 22일 공개했던 ‘샤이닝 썸머 – 다나’에 이어 두번째 여름 테마 페이트코어(영웅 외형 및 스킬 변경 의상) ‘열대야의 푸른 달 – 루나’와 전용 무기 ‘아틀란티스 휩’이 추가된 게 특징이다. 

해당 페이트코어는 골드 등급으로 5성 영웅 ‘루나’에게 착용하면 아군의 해로운 효과를 해제하는 동시에 치명타 확률을 증가시켜주는 능력이 패시브 스킬에 추가된다. ‘열대야의 푸른 달 루나’와 전용 무기 ‘아틀란티스 휩’은 오는 8월 5일까지 확률업 이벤트를 통해 보다 손쉽게 획득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외에도 새로운 스토리가 담긴 챕터 20 오픈을 비롯해, 탐색 진행 속도 개선, 페이트코어 강화 반복 기능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라인게임즈는 여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엑소스 히어로즈’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다음 달 26일까지 ‘엑소스 히어로즈’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1500 제스(인게임 재화), 국가 영입 티켓 20장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또한 동일한 기간동안 총 14일을 로그인하면 지난해 공개한 여름 테마 페이트코어 선택권과 함께 전용 무기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다음 달 12일까지 총 77회(매일 10+1, 총 7회) 참여할 수 있는 무료 고급 영입 이벤트도 준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