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스타, 명일방주 신규 스테이지 화중인 업데이트

로그인 이벤트 통해 헤드헌팅 허가증, 위스퍼레인 신상 컬렉션 등 선물

게임입력 :2021/07/30 10:35

요스타(YOSTAR)는  하이퍼그리프(Hypergryph)가 개발한 모바일 디펜스 RPG ‘명일방주’에 화중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신규 이벤트 스테이지 ‘화중인’은 메인 스테이지 1-10 클리어 시 오픈되며, 8월 6일에는 ‘그림 밖으로’가 추가로 개방된다.

특히 이번 이벤트를 통해 기존 캐릭터를 새로운 모습으로 변화시키는 시스템 신규 시스템 ‘얼터네이트 오퍼레이터’가 공개된다.

명일방주 화중인 업데이트

이에 첫 번째 캐릭터로 ‘5★ 라바 더 퍼거토리’가 등장한다. ‘라바 더 퍼거토리’는 ‘화중인’ 이벤트 임무인 ‘자문’ 중의 지정 임무를 완수하면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금일부터 오는 8월 13일까지 개방되는 한정 헤드헌팅 ‘월은회명’에서는 신규 오퍼레이터 ‘6★ 시[한정]’, ‘6★ 사가’, ‘5★ 우요우’와 함께 ‘6★ 니엔[한정]’이 다시 등장하며, 이 기간 동안 매일 ‘월은회명’을 무료로 1회 진행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한정 로그인 이벤트를 개최,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월은회명’에서 10연속 헤드헌팅을 진행할 수 있는 ‘타이드 온 선셋 헤드헌팅 허가증’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또한 매일 합성옥을 획득할 수 있는 ‘용문 복권방’, 위스퍼레인 신상 컬렉션 ‘트렘블 콜드’와 기타 고급 재화를 선물하는 특별 출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오는 8월 20일까지 현대적이면서도 고풍스러운 분위기의 0011시리즈 신상 컬렉션 ’니엔’의 ‘언페터드 프리덤’, ‘아’의 ‘닥터 오브 페이스’, ‘훔’의 ‘저스트 어 드라이브’, ‘단청각’ 신규 테마 가구 등이 판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