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게임즈 ‘이사만루21’, 대규모 여름 업데이트 실시

이용자 피드백 반영한 액션플레이 밸런스 업데이트

게임입력 :2021/07/30 09:55

공게임즈(대표 공두상)는 모바일 야구게임 ‘이사만루21’에서 여름 시즌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우선 이번 여름 업데이트의 주안점은 새로운 스페셜 에디션 등급의 선수카드인 ‘시그니처’ 카드 출시다. 시그니처 카드는 KBO 역사에 큰 족적을 남긴 유명 선수들의 친필 사인이 포함되어 야구팬들의 팬심을 불러 일으키는 디자인과 빠른 성장, 멀티 포지션 소화 등 매력적인 경기력을 겸비하여 게임 내에서 더욱 화끈하고 다이내믹 한 야구 경기를 선보여 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외에도 이번 여름 업데이트에서는 그 동안 커뮤니티 카페에서 이용자들이 보내 온 의견들을 토대로 한 풍성한 컨텐츠 추가와 개선사항들을 포함하고 있다.

이사만루

업데이트와 함께 새로운 싱글플레이 컨텐츠인 ‘이벤트 시즌’이 추가되었다. 이벤트 시즌은 그 동안의 일반 시즌 경기와 달리 다양한 AI팀 라인업과 보상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 매치 형식의 컨텐츠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각 KBO 구단별로 선정된 올스타 라인업과 화끈한 경기를 치루고, 새로 출시된 시그니처 카드 획득에 도전할 수 있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고 있어 여러 이용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더욱 리얼한 야구게임 플레이의 재미를 선보이기 위해 그 동안의 이용자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액션플레이 내 타격/투구 시스템에 대한 대폭적인 밸런스 개선이 함께 진행됐다.

관련기사

예측타격 성공 시의 UI 표시, 인게임 내 구종별 구위, 확정 타격 범위, 타격 각도 등 게임 내 야구경기에 활용되는 다양한 영역의 밸런스를 대폭 개선하여, 더욱 사실적인 야구경기를 경험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 됐다.

더불어 게임 내 제공되는 일일/주간미션 등의 미션 시스템과 시즌 모드의 보상 체계를 이용자들의 요구 수준에 맞게 대폭 개선하는 한편, 득점 발생 상황에 따른 주자/코치 세레머니 연출 추가, 수비 상황 시 내야수들의 수비 모션 개선 등을 통해 한층 발전된 게임성과 리얼야구를 보여줄 수 있도록 많은 개선작업이 실시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