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이은석-풍월량, 프로젝트HP 첫 라이브 시연 예고

7월 29일 오후 9시부터 풍월량 채널에서 라이브 방송

디지털경제입력 :2021/07/28 11:05

넥슨 측이 신작 '프로젝트 HP(가제)'의 테스트를 앞두고, 실제 플레이 장면을 엿볼 수 있는 트위치 라이브 방송을 유명 스트리머 풍월량과 함께 기획했다. 

28일 넥슨코리아에 따르면 신작 '프로젝트 HP'의 프리 알파 테스트에 앞서 트위치 풍월량 채널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오는 29일 오후 9시부터 시작된다. 이날 이은석 디렉터가 직접 풍월량 방송에 참여해 게임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이은석 디렉터와 풍월량이 직접 게임에 참여해 근거리에서 맞붙어 싸우는 치열한 '백병전 PvP'의 재미도 알릴 계획이다. 

넥슨 '프로젝트 HP' 공식 트레일러 이미지

특히 이은석 디렉터와 풍월량은 '프로젝트 HP' 테스트 버전에 구현된 캐릭터 비주얼와 특성, 전장 전투 상황 및 전투 후 하이라이트 연출, 칭찬 카드 시스템을 직접 소개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관련기사

프로젝트 HP의 프리 알파 테스트는 다음 달 5일부터 8일까지 진행된다. 별도 테스트 참가를 신청한 이용자 중 일부만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 버전에는 특수 효과를 가진 보조 거점을 전략적으로 활용하는 쟁탈전 '파덴'과 두 진영이 중앙 거점을 차지하기 위해 밀고 밀리는 힘 싸움을 펼치는 진격전 '모샤발크' 등 16 대 16 방식의 두 가지 캐주얼 모드가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