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대표 김유라)는 달리기·걷기 플랫폼 '런데이'와 친환경 클린뷰티 브랜드 '비플레인'가 함께하는 신규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챌린지는 오늘부터 다음 달 8일까지 약 2주 간 열리며, 무더위속 러너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했다.
동 기간 중 누적 1시간 달리기 미션을 달성한 선착순 200명에게 비플레인의 친환경 선크림 제품인 클린 오션 모이스처 선스크린을 정상가 대비 77% 할인한 가격에 제공한다.
특가로 제공되는 상품은 해양 생태계를 생각한 성분 배합과 생분해 튜브 용기 사용이 특징으로, 바다로 흘러들어간 자외선 차단 성분이 산호 생태계를 위협할 수 있다는 문제의식에서 만들어진 '피부와 바다를 지키는 선크림'이다.
또한 이번 챌린지 미션을 완료한 모든 참가자에게는 비플레인의 주요 상품을 경험해 볼 수 있는 '트라이얼 키트'가 제공되며 SNS에 공유 가능한 '지구를 지켜SUN!' 스티커와 완주 배지가 주어진다.
이와함께 비플레인 공식 인스타그램(@beplain_official)을 팔로우하고 스티커가 포함된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런데이 #비플레인 #클린오션모이스처선스크린)와 개인 계정에 업로드 후 DM으로 '런데이 인증 완료!'를 전송하는 모두에게 비플레인 베스트템 미니어처 키트도 지급한다.
관련기사
- 한빛소프트 '그라나도에스파다', 신규-복귀 이용자 전용 서버 개설2021.07.05
- 한빛소프트, XR 기술 활용 소방훈련 정부과제 참여2021.07.01
- 한빛소프트 '런데이', 그린피스와 버추얼 플로깅 마라톤 진행2021.06.01
- 한빛소프트, 클럽오디션 인도 출시 계약2021.05.24
런데이는 이용자들이 모이지 않고도 각자 원하는 장소에서 챌린지 미션에 참여하고, 인증샷을 온라인 스티커 및 배지와 함께 아름답게 꾸며 SNS에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런데이 챌린지를 통해 참여자들이 여름철 건강도 챙기면서, 지구 환경을 생각하는 비플레인의 친환경 제품들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