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언즈와 브라운앤프렌즈가 만났다

인터넷입력 :2021/07/22 18:57

라인프렌즈는 브라운앤프렌즈와 미니언즈가 협업한 상품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에는 브라운, 미니언즈로 모두 변신 가능한 리버서블 쿠션 외에도 에어팟 케이스, 스마트톡 등 디지털 액세서리, 캠핑 용품과 골프 아이템을 비롯, 에코백 등의 패션 아이템까지 구성돼 있다. 

상품들은 국내 외 미국, 일본, 중국 등 라인프렌즈 글로벌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되며, 런칭 당일 네이버 브랜드데이 및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도 소개된다. 라인프렌즈는 향후 라인 메신저 스티커, 인스타그램 페이스 필터 등 디지털 콘텐츠도 선보이며 MZ세대들에게 또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자료] 라인프렌즈

라인프렌즈 관계자는 “독보적인 크리에이티브 역량을 기반으로 기존 캐릭터 브랜드와는 다른 IP 비즈니스의 길을 걸어온 라인프렌즈가 오랜 인연을 쌓아온 유니버설 브랜드 디벨롭먼트 및 일루미네이션과 함께 전세계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할 역대급 콜라보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디지털 기반의 메신저 스티커로 시작한 브라운앤프렌즈와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프랜차이즈 캐릭터로 돌풍을 일으킨 미니언즈라는 독특한 탄생 배경을 가진 두 인기 IP들의 서프라이즈한 만남이 전세계 팬들에게 새로운 재미와 즐거움을 전하는 특별한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라인프렌즈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