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모바일 MMORPG ‘로한M’에 신규 서버 ‘리오나’를 추가했다고 22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에 추가된 리오나 서버는 기존 신규 서버와는 다르게 막대한 보상을 획득 할 수 있는 하드 코어로 운용된다.
하드 코어는 서버이전을 통해서만 유입이 가능하고 높은 경험치와 전용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최상위권 이용자들의 경쟁의 장소였다. 그러나 이번 리오나 서버에서는 기존 서버에서의 이전이 불가능하고, 신규 캐릭터를 생성해 경쟁해야한다.
또한 신규 각인 추가 및 신성장비 시즌 변경, 그리고 배틀 패스도 업데이트했다.
신규 각인은 기존에 3개만 있던 각인에서 새롭게 추가된 초월의 각인을 더해 총 4개의 각인을 추가할 수 있게 했다.
관련기사
- 플레이위드 로한, 수집 및 강화 이벤트 실시2021.07.14
- 플레이위드, 스팀PC카페 게임 6종 추가...서브노티카 신작 합류2021.07.01
- 플레이위드 로한M, 새 전장·초월 레벨 확장2021.06.24
- 플레이위드 스팀PC카페, 인기 게임 러스트 합류2021.06.02
마지막으로 일일 미션, 시즌 미션 등 게임 내에서 주어진 다양한 미션을 진행하고 푸짐한 보상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배틀 패스를 업데이트 했다.
플레이위드 측은 리오나 서버 오픈을 기념해 신규 서버 최초 달성 리워드, 타운 공방전 점령, 공성전 점령 이벤트 등 다양한 전투 이벤트와 함께 약 1억원 상당의 푸짐한 보상을 제공한다.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해 다음 달 19일까지 인게임 플레이에 유용하게 쓰이는 다채로운 아이템을 전 사용자들에게 지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