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워, 몬스터 소환 기회 제공

게임입력 :2021/07/12 12:01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여름 맞이 태생 4성 몬스터 소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서머너즈 워’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된 이번 이벤트에서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원하는 태생 4성 몬스터와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로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는 게임 내 여러 콘텐츠를 즐기고 포인트를 쌓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포인트는 출석부터 시나리오, 카이로스 던전, 아레나 및 월드 아레나, 차원홀 등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플레이하거나 태생 3성 이상 몬스터를 획득하는 방식으로 수집 가능하다.

다음 달 22일까지 미션을 완료해 500포인트를 획득할 때마다 물∙불∙바람 속성의 태생 4성 몬스터, 빛∙어둠 속성 중 태생 3성 몬스터를 각각 선택해 소환할 수 있다.

해당 포인트를 통해 자신의 태생 3∙4성 몬스터를 빠르고 간편하게 육성시킬 수도 있다. 태생 3성 몬스터는 최대 5회, 태생 4성 몬스터는 3회까지 스킬을 레벨업 할 수 있으며, 태생 4성 이하 몬스터를 각성하거나, 5성 또는 6성으로 한 번에 진화시킬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관련기사

누적 획득한 포인트에 따라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 보상도 추가로 지급된다.

올해 7주년을 맞은 ‘서머너즈 워’는 기존 유저 뿐만 아니라 신규 및 복귀한 모든 플레이어들이 풍부한 콘텐츠를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와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여러 아이템 혜택 및 즐거운 플레이 경험 등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