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별이되어라, 쿨서머 대규모 업데이트

디지털경제입력 :2021/07/09 13:24

게임빌(대표 이용국)은 ‘별이되어라’의 ‘쿨 서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먼저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등장한 ‘오딘’, ‘아스트라이아’, ‘하이든’은 세컨드임팩트 영웅으로서 강력한 능력을 발휘한다. 

오딘은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로 타이탄 세력을 규합한 제국의 왕으로, 강력한 탱커 포지션으로 일반 공격 시 적 1인을 공격해 기절시킨다. 

또한 ‘아스트라이아’는 오딘의 연인으로서 타이탄 제국 건설에 큰 역할을 한 최초의 군신이다. 딜러 포지션으로 일반 공격 시 랜덤한 적을 공격하며 적 전체의 마법 피해량을 증가시킨다. 

마지막으로 ‘하이든’은 전투에 천부적인 감각을 지녔으며 검성 ‘케피아’의 기술을 전수받아 특급 용병으로 활약하고 있다. 

관련기사

이와함께 ‘미유MK5’와 ‘이시스’의 영웅 컬렉션이 추가돼 아름다운 외형을 뽐내며 더욱 강력한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신규 모험 지역 ‘엘도라도’와 월드보스 ‘네메시스’ 등도 추가됐다. ‘엘도라도’는 영웅들과 함께 마차를 타고 황금이 가득한 세계를 모험하며, 광산을 발견하고 치열한 전투를 통해 ‘초월의 정수’, ‘여신의 기억’, ‘루비’ 등 다채로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곳이다. ‘네메시스’는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긴장감 넘치는 전투경험과 풍성한 보상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