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즈 게임즈는 모바일 액션 RPG ‘X2: 이클립스’를 원스토어 마켓에 출시하고 첫 번째 이벤트 ‘일월영측’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X2: 이클립스’는 깊이 있는 스토리와 8대 문명의 신을 서브컬쳐 특유의 감각으로 재해석한 게임으로, 이달 초 출시와 동시 스토리성과 유니크한 일러스트, 화려한 액션성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벤트 ‘일월영측’은 오는 22일까지 진행된다. 이에 앞서 ‘일월영측’ PV를 통해 공개한 신규 디바인(캐릭터) ‘정위’와 ‘월희구’도 추가된다. 매력적인 외모에 우월한 능력을 보유한 것으로 알려진 두 디바인들은 ‘획득 UP’ 이벤트 기간 동안 더 높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일월영측’ 스토리 스테이지도 즐길 수 있다. 총 4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된 이곳은 특정 ‘기억의 파편’ 수집 시 새로운 스토리 스테이지가 개방된다. ‘월희구’와 ‘초구’의 숨겨진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흥미로운 곳으로, 스테이지 클리어 누적 횟수에 따른 보상이 제공되어 이용자들의 끝없는 도전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관련기사
- 넷이즈게임즈 X2:이클립스, 정식 출시2021.07.01
- 넷이즈게임즈 X2: 이클립스, 7월 1일 출시2021.06.28
- 넷이즈게임즈 X2:이클립스, 공식주제가 담은 MV 공개2021.06.18
- 넷이즈게임즈, X2:이클립스 사전 예약 이벤트 실시2021.05.27
그림자 영역도 추가된다. 총 5개 난이도의 스테이지로 구성된 이곳은 하위 난이도 클리어 시 상위가 개방되는 구조다.
이외 그림자 교역소가 개방되어 다양한 자원 획득 및 한정 아이템으로의 교환이 가능하고 골드, 영혼석, 카르마 소모 및 매일 출석 보상까지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