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라그나로크오리진' 출시 1년 이벤트

게임입력 :2021/07/07 13:27

그라비티는 7일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7월 7일부터 8월 7일까지 생일 모자를 쓴 몬스터 처치 시 획득 가능한 문자 아이템과 케이크를 모아 신규 외형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몬스터 대작전 · 글자 수집’ 이벤트, 같은 기간 생크림 폭탄을 서로에게 터트리는 ‘생크림 페스티벌’ 이벤트, ‘1주년 기억 다시 보기’ 이벤트, ‘1주년 축제 유저 복귀’ 이벤트, ‘행운의 나무’ 이벤트, ‘출석 체크’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게임 로딩 화면에 1주년 기념 케이크를 적용했으며 대형 1주년 기념 케이크를 프론테라 분수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라그나로크 오리진 개발자의 모습을 허수아비로 디자인했으며 실제 담당자들의 이니셜을 허수아비 네이밍으로 활용,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즐길 거리도 제공한다.

그라비티 정일태 팀장은 "라그나로크 오리진이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지 벌써 1년이 흘렀다. 1년 동안 유저분들께서 주신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고자 풍성한 혜택을 가득 담은 대규모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재미있게 즐겨 주시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이용자 여러분과 함께 더욱 더 오랜 기간 동안 함께 할 수 있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