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시그니처, 獨 라인가우 뮤직 페스티벌 후원

공연장 곳곳에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냉장고, 와인셀러 등 전시

홈&모바일입력 :2021/06/28 10:00

LG전자가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LG 시그니처’를 알리기 위해 독일에서 열리는 유명 음악축제인 ‘라인가우 뮤직 페스티벌’을 후원한다고 28일 밝혔다.

LG전자는 이달 26일부터 9월 5일까지 열리는 라인가우 뮤직 페스티벌에서 메인 스폰서로 참가한다. 축제 기간 내내 콘서트장과 공연이 열리는 와이너리 곳곳에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냉장고, 와인셀러 등을 전시할 예정이다.

LG전자 超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LG 시그니처(LG SIGNATURE)’가 독일에서 열리는 유명 음악축제인 ‘라인가우 뮤직 페스티벌(Rheingau Musik Festival)’을 후원한다.(사진=LG전자)

또 바이올리니스트 김봄소리, 피아니스트 카티아 부니아티쉬빌리, 첼리스트 파블로 페르난데즈 등이 참여하는 LG 시그니처 콘서트를 열어 음악 애호가들에게 수준 높은 무대를 선보인다. 와인 전문가들이 라인가우 지역 최고의 와인을 선정하는 LG 시그니처 어워드도 진행한다.

LG전자 유럽지역대표 이천국 전무는 “세계적인 음악축제인 라인가우 뮤직 페스티벌에서 LG 시그니처를 알리게 돼 영광”이라며 “LG 시그니처의 프리미엄 가치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차별화된 마케팅을 펼치며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