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 데일리 피트니스 스마트워치 '베뉴 2' 시리즈 출시

유산소·근력 운동 가이드, 근육 사용 그래픽 제공…54만8천원

홈&모바일입력 :2021/06/24 13:42

가민이 데일리 피트니스용 GPS 스마트워치 '베뉴 2' 시리즈를 24일 출시했다. 

베뉴2 시리즈는 45mm 화면에 22mm 밴드가 적용된 ‘베뉴 2’와 40mm 화면과 18mm의 슬림한 밴드를 채용한 ‘베뉴 2S’ 등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됐다. 무게는 각각 49g, 38.2g이다.

코닝 고릴라 글래스 3가 적용돼 우수한 내구성을 갖췄으며, 터치스크린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다. 

가민 베뉴 2. (사진=가민)

이번 시리즈에는 사용자가 액티브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러닝, 사이클링, 실내 등반, 볼더링, 하이킹, 골프 등 25가지 이상의 스포츠 앱을 탑재했다. 또한, 유산소 및 근력 운동, 요가,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HIIT), 필라테스 등 다양한 액티비티의 운동 동작 가이드를 시계 화면에서 애니메이션으로 제공한다.

새롭게 추가된 고급 근력 훈련 모드를 활용하면 수행한 운동이 어떤 부위의 근육을 사용했는지를 그래픽으로 보여줘 운동 성과 및 몸 상태를 더욱 직관적으로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다. 또한 ‘가민 코치’ 기능은 전문적인 트레이닝을 제공해 단거리부터 마라톤 풀 코스까지 원하는 훈련을 체계적으로 받을 수 있다.

가민 베뉴 2S. (사진=가민)

건강 모니터링 기능도 더욱 업그레이드 됐다. 신체 나이, 수면 점수, 스트레스 지수, 호흡 빈도, 심박수 및 혈중산소포화도 등의 다양한 정보를 측정하고 제공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수면 점수 기능은 유저의 움직임과 맥박 측정을 통해 선잠, 깊은 잠, REM 수면 단계를 분석하고, 수면 상태를 수치화 해줘 수면의 질을 개선할 수 있다. 

2분동안 사용자의 주요 건강 데이터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해주는 ‘건강 스냅샷' 기능도 추가됐다. 

최대 650곡의 음악을 저장할 수 있는 베뉴 2 시리즈는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인 ‘스포티파이’에서 원하는 플레이리스트를 추가할 수 있다. 이외에도 스마트폰과 연동 시 수신되는 전화 및 문자, 이메일, 각종 소셜미디어와 캘린더 알람 등을 손목 위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베뉴 2는 스마트워치 모드에서 최대 11일 및 GPS 모드에서 음악을 재생할 경우 최대 8시간 사용 가능하며, 베뉴 2S는 스마트워치 모드에서 최대 10일 및 GPS와 음악 재생 기능을 함께 사용할 경우 최대 7시간 지원한다.

베뉴 2 시리즈는 총 6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가민코리아 온·오프라인 브랜드샵을 비롯한 가민 공식 판매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54만8천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