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맵모빌리티, 유튜브 채널 '티모비TV' 운영

재밌는 콘텐츠로 서비스 소개

방송/통신입력 :2021/06/23 15:38

티맵모빌리티가 다양한 서비스와 모빌리티 트렌드에 대해 재미있기 알 수 있는 공식 유튜브 채널 '티모비TV' 채널을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티모비TV는 방송인 지석진이 일일 강사로 나서 초보 운전자들을 가르치는 '운전왕G선생', 성우이자 유튜버인 쓰복만이 인기 드라마와 영화 등을 패러디하는 '티맵극장', 모빌리티 트렌드를 분석하고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티슈' 등으로 구성된다.

첫 콘텐츠는 인기 드라마 펜트하우스를 패러디한 티맵극장이 게시됐다. 유튜버 쓰복만이 1인2역으로 천서진과 하은별을 재치있게 연기해 웃음을 자아냈다. 

티모비TV

서진은 대학생이 된 은별에게 새 차를 뽑아주고, 운전이 미숙한 은별은 T맵의 '최준' 목소리를 들으며 점차 자신감을 찾아가는 이야기다. 은별은 "좋아하는 남자가 생겼다"며 최준을 엄마에게 소개하기도 한다.

관련기사

황지현 티맵모빌리티 BIG팀 리더는 "모두가 공감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에피소드부터 운전자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유익한 콘텐츠를 제공할 것"이라며 "티모비TV의 콘텐츠는 매주 한 개씩 업로드 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티맵모빌리티는 공식 유튜브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6일까지 '주접댓글베댓왕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티맵극장 1편을 보고 재치있는 감상평을 남기면 아이폰12미니, 신라호텔제주 숙박권, 스타벅스 쿠폰 등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