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 업타운홀릭-케즈 합동 라이브 방송 진행

최대 60% 할인 및 경품 제공

중기/스타트업입력 :2021/06/22 15:14

패션 테크 기업 크로키닷컴(대표 서정훈)이 운영하는 여성 쇼핑 앱 '지그재그'는 탑 소호몰 '업타운홀릭'과 스니커즈 브랜드 '케즈'의 합동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22일 오후 8시 코엑스에 위치한 케즈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는 업타운홀릭의 김현아 대표가 직접 출연한다. 그는 자사의 여름 신상품과 케즈 스니커즈 스타일링 및 케즈 패션 상품 활용 팁 등 폭넓은 콘텐츠를 전달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업타운홀릭 상품 10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2천명에게 리즈핸드미러와 클렌징키트 증정 및 그 외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지그재그는 영향력 있는 소호몰과 브랜드 패션이 서로 시너지를 발휘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자 소호와 브랜드의 협업을 기획했다. 지난 16일부터 브랜드 스테디셀러 상품과 소호몰의 신상품을 매치한 룩북 기획전, 라이브 방송, 경품 및 할인 혜택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관련기사

지그재그

크로키닷컴 관계자는 "이용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고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소호와 브랜드를 콜라보레이션한 라이브 방송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온라인 쇼핑의 한계를 뛰어넘어 오프라인에 방문한 것과 같은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여러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지그재그의 지원으로 진행되는 케즈와 업타운홀릭의 합동 라이브 방송은 업타운홀릭 김현아 대표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