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블레스언리쉬드PC, 8월 7일 정식 서비스 전환

스팀 출시 예정작 인기찜 13위

디지털경제입력 :2021/06/17 08:58

네오위즈의 기대작 중 하나인 ‘블레스 언리쉬드 PC’의 스팀 정식 서비스 전환일이 확정됐다. 

17일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에 따르면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스 언리쉬드 PC’의 정식 서비스일이 8월 7일로 확정됐다. 

블레스 언리쉬드 PC는 화려하고 묵직한 콤보 액션과 오픈 월드를 기반으로 다양한 보스 및 몬스터들과의 전략적인 전투, 던전, 다양한 PVP(이용자들간 전투)가 가장 큰 특징으로 꼽힌다.

지난 달 5월 진행된 파이널 테스트에는 약 40만 명의 이용자들이 참가, 최대 동시 접속자 수 4만 5천 명을 기록했다. 현재 스팀(Steam) 출시 예정작 인기 찜 목록 글로벌 13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사전 예약자 100만 명을 돌파하며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블레스 언리쉬드 이미지.

사전 예약은 그랜드 오픈 전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사전 예약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플랫폼 상관 없이 기존 사전등록 보상과 함께 한정 탈것과 루메나 지급, 경험치 증가, 슬롯 증가 등 다양한 구성이 포함된 슈퍼 프리미엄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블레스 언리쉬드 PC는 스팀에서 먼저 서비스를 시작하며, 추후 공식 플랫폼도 오픈 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와함께 회사 측은 오늘부터 엿새간 진행되는 '스팀 여름 대축제'에 참가한다. 이 기간 블레스 언리쉬드 PC 정식 출시에 적용되는 주요 개선사항들과 최근 소식들을 개발자와 CM이 진행하는 특별 방송을 통해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기간 중 데모 빌드가 오픈되어 튜토리얼을 미리 체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데모버전을 다운로드 받을 경우 정식 서비스 전환시 보다 빠르게 게임을 설치해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