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코리아, 게이밍 브랜드 '오멘' 새 브랜드 캠페인 개시

9일 개막한 2021 LCK 서머 스플릿에 고성능 게임용 PC 후원

홈&모바일입력 :2021/06/10 10:30

HP코리아가 게임용 PC 브랜드 '오멘' 브랜드 캠페인에 나섰다. (사진=HP코리아)
HP코리아가 게임용 PC 브랜드 '오멘' 브랜드 캠페인에 나섰다. (사진=HP코리아)

HP코리아가 지난 8일부터 '실력만이 너를 증명한다:OMEN' 캠페인을 통해 국내 게이밍 문화 정착 지원에 나섰다.

이 캠페인은 현실에서의 고민으로부터 잠시 벗어나 게임에서는 모두가 평등한 위치에서 동등한 자원으로 시작해 게임 실력만으로 평가받고, 이를 통해 성장할 수 있다는 의미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게이머들과 공감하고 그들의 문화에 직접 들어가 게임에서는 노력에 기반한 공정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한국에 새로운 게이밍 문화를 정착시킬 예정이다.

HP코리아는 지난 9일 개막한 2021 LCK(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스플릿에 고성능 게임용 데스크톱PC인 '오멘 30L'도 후원한다.

관련기사

2021 LCK 서머 스플릿은 오는 8월 15일까지 국내 총 10개 팀이 참여해 진행되며 HP는 오멘 30L으로 선수들의 플레이와 원활한 경기 진행에 기여할 예정이다.

김대환 HP코리아 대표이사는 ""2021 LCK 후원과 OMEN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으로 게이머들과 더욱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건강한 게이밍 문화를 국내 게이밍 커뮤니티에 정착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