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아파트 환기장치 케어 서비스 출시

7단계로 구성…실내공기질 관리 전문가가 직접 방문

홈&모바일입력 :2021/06/01 14:27

코웨이가 아파트 환기장치 케어 서비스를 1일 출시했다. 

코웨이는 체계적인 실내공기질 관리를 통한 위생 강화를 위해 환기장치 클리닝 및 필터 교체 등 전문 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아파트 환기장치 케어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코웨이 아파트 환기장치 케어 서비스는 총 7단계로 구성된다. 실내공기질 관리 전문가인 홈케어 닥터가 방문해 사용 환경 진단부터 제품 점검, 분해 청소, 필터 교체 등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출시를 기념해 에코탈취 연무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해 배기구를 통해 거실은 물론 각 방 등 집안 곳곳의 냄새까지 잡아준다.

아파트 환기장치 서비스는 ▲환기장치 필터 교체 한 지 4개월 이상 된 집 ▲새로 이사한 집 ▲반려 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집 ▲미세먼지 때문에 환기를 꺼려하는 집 등에서 이용하면 효과적이다.

관련기사

코웨이는 아파트 환기장치 케어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에코탈취 연무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사진=코웨이)

아파트 환기장치 케어 1회 서비스 금액은 5만원이다. 환기장치를 꾸준히 사용하는 경우 작동 시간에 따라 4개월 혹은 6개월마다 정기적인 케어가 필요하다. 코웨이는 추후 약 10% 정도 할인된 수준의 정기 방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도 운영할 계획이다. 서비스 신청은 코웨이 공식 콜센터 및 홈케어 닥터를 통해 할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환기장치는 미세먼지가 많은 날과 추운 날씨에도 효과적인 환기 효과를 얻을 수 있지만 물리적으로 고객이 직접 관리하기 어렵기 때문에 업계 최초로 환기장치 케어 서비스를 출시했다"며 "신뢰받는 홈케어 닥터가 전문적인 장비와 케어 노하우를 바탕으로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고객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