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 취향존중 ‘요기요 선물하기’ 출시

5천원부터 최대 5만원까지 총 6종으로 구성

중기/스타트업입력 :2021/06/01 09:49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대표 강신봉)는 배달앱 '요기요'가 취향 존중형 '요기요 선물하기'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요기요에서는 모바일 상품권과 재미있는 카드 메시지를 통해 마음을 전하고, 받는 사람이 직접 주문 메뉴를 고를 수 있어 고르는 즐거움까지 만끽할 수 있는 기회를 선물할 수 있다.

요기요 선물하기 모바일 상품권은 5천원부터 최대 5만원까지 총 6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금액별로 상황에 맞게 선물할 수 있도록 했다.

‘요기요 선물하기’

새로운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선물하기를 이용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최대 1만원까지 요기요 할인쿠폰이 모두 제공된다.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선물하기만 하면 자동 참여 되며, 기간 내 10명 이상에게 요기요 모바일 상품권을 선물하면 1만원 할인쿠폰이, 5명과 3명에게 선물하면 각각 7천원, 5천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관련기사

요기요 선물하기를 가장 많이 이용한 참여자 100명에게는 10만 요기요 포인트도 추가 증정한다. 이벤트는 이달 30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당첨자는 7월8일 앱 내 공지사항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박채연 마케팅본부장은 "비대면 소비 트렌드로 모바일을 통해 선물을 주고받는 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소비자 편의성 강화를 위해 '요기요 선물하기'를 선보이게 됐다"면서 "선물 받는 사람의 취향대로 마음껏 고를 수 있는 '요기요 선물하기' 서비스로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모두 즐거운 경험을 했으면 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