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 로한M, 고레벨 필드 콘텐츠 추가

신규 필드 아르카네아와 신화 용의 유물 등 선보여

디지털경제입력 :2021/05/20 09:19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모바일 MMORPG ‘로한M’이 신규 필드 아르카네아를 포함해 신화 용의 유물 등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20일 밝혔다. 

아르카네아 필드는 아르피아 대륙에 위치한 125이상의 고레벨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는 장소로 제공된다. 

해당 필드에선 높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고 이용자 간 대전(PVP)도 가능하며, 타락한 용 아르메네스라는 보스 몬스터도 등장해 사냥과 함께 신화 용의 유물을 제작하기 위한 재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하드코어 전용 퀘스트도 해당 필드에서 경험할 수 있다. 

플레이위드 로한M.

또한 회사 측은 로한M에 신화 용의 유물도 선보였다. 신화 용의 유물은 새롭게 제작하거나 획득하는 방식이 아닌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전설유물을 강화해 승급하는 방식으로 획득 가능하며, 전설유물의 강화등급에 따라 승급 성공확률과 소진되는 재료의 숫자가 변화하지만 승급에 실패해도 용의 유물은 사라지지 않고 재료만 수급하면 반복해서 시도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관련기사

회사 측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출석 체크 이벤트를 통해 크론상자, 초월 능력 초기화석, 모험가의 인장 등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플레이위드의 윤태성 팀장은 “지난 4월 신규필드 샤일로 업데이트 이후 한달 만에 추가되는 아르카네아에서 새로운 전투를 즐기시길 바라며, 다양한 즐길거리 마련을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