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콩코리아 '대항해의길', 신규 해적사냥꾼 영상 공개

게임입력 :2021/05/10 11:36

라인콩코리아는 10일 모바일 MMORPG 대항해의길의 신규 직업 해적사냥꾼 영상을 공개했다.

이달 말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공개된 이번 영상에는 신규 직업 해적사냥꾼의 모습이 담겼다. 

해적사냥꾼의 목소리는 달의 요정 세일러문(세라), 마법소녀 리나(리나인버스) 등으로 유명한 국내 정상급 성우 최덕희 교수가 연기했다. 

티징 영상은 라인콩코리아 유튜브 채널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오는 13일(목) 시작하는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앞두고 카운트다운을 진행한다. 

관련기사

대항해의길은 과거 대항해시대를 배경으로 전 세계 바다를 누비며 항해와 모험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특히 신규 직업 해적사냥꾼을 포함한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해 새롭게 시작된 시즌2의 세번째 업데이트로 1년 8개월만에 출시되는 신규 직업과 함께 다양한 콘텐츠와 시스템의 변화를 끌어낼 예정이다.

라인콩코리아 성하빈 지사장은 "대항해의길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하는 신규 직업 해적사냥꾼 티징 영상을 공개했다"며 "이용자 여러분이 계속해서 게임을 즐기고 지지해주시는 것에 항상 감사드리며, 지금까지 이어오고 있는 것처럼 꾸준한 콘텐츠 업데이트로 만족감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테니 기대해 달라"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