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먼지자동비움 거치대 '올인원타워' 판매…35만원부터

LG 코드제로 A9, A9S 씽큐 등 기존 모델 전용…오는 17일까지 6만원 할인

홈&모바일입력 :2021/05/03 10:05

LG전자가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과 A9S 씽큐 등 기존 모델을 사용자를 위한 신개념 거치대인 '올인원타워'를 별도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코드제로 A9과 지난해 출시한 코드제로 A9S 씽큐 구매자는 각 제품과 호환이 가능한 올인원타워를 구매하면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받은 후 사용할 수 있다.

LG전자는 개발 초기 단계에서부터 기존 모델을 사용하는 고객들을 감안해 올인원타워를 설계, 올인원타워를 별도로 출시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별도 출시에 앞서 올인원타워는 LG 오브제컬렉션 청소기에 처음 적용된 바 있다.

LG전자가 기존 무선 청소기 전용 올인원타워를 별도 판매한다. (사진=LG전자)

올인원타워는 청소기 충전과 액세서리 보관은 물론 먼지통 비움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신개념 거치대다. LG전자에 따르면 지난 한 달 동안 LG 코드제로 무선청소기 구매 고객 가운데 올인원타워 모델을 선택한 비중은 절반에 육박한다.

올인원타워는 사용자가 별도로 먼지통을 분리하지 않고 청소기를 거치한 후 위쪽 조작부의 먼지비움 시작 버튼을 누르면 강력한 먼지 흡입 모터가 청소기로부터 외부 공기를 빨아들여 먼지통을 비워준다. 먼지비움모드는 자동 또는 수동으로 설정할 수 있다.

올인원타워는 청소기 거치뿐 아니라 액세서리도 내·외부에 보관할 수 있다. 틈새 흡입구, 다용도 흡입구, 파워드라이브 침구 흡입구 등 3종과 파워드라이브 물걸레 흡입구 등 2종을 각각 올인원타워 내부와 외부에 거치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올인원타워 색상은 카밍 그린, 카밍 베이지 등 오브제컬렉션 색상과 딥그레이다. 가격은 색상에 따라 35만~38만원이다.

관련기사

LG전자는 오는 17일까지 올인원타워를 구매한 고객에게 6만원 할인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A사업본부 리빙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백승태 부사장은 "기존 코드제로 무선청소기 사용 고객에게도 차별화된 편의성, 디자인을 갖춘 올인원타워의 가치를 선사하며 LG 가전 팬덤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