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하이마트 가면 가전 최대 반값 할인"

온·오프라인 전국 동시 세일...'제주도 한 달 살기' 이벤트 진행

홈&모바일입력 :2021/04/29 16:05

롯데하이마트가 5월 한 달간 가전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온·오프라인 전국 동시 세일 '5월엔 하이마트로 가요'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는 올해부터 가전제품 수요가 가장 높은 5월과 11월에, 연중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하이마트로 가요' 행사를 진행하기로 했다. 행사 타이틀은 지난 1월부터 4월까지 사내 공모전 등을 거쳐 선정했다. 

롯데하이마트는 '5월엔 하이마트로 가요' 행사를 통해 행사상품 특가 행사부터 '제주도 한 달 살기' 경품 이벤트까지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가 '5월엔 하이마트로 가요'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해 행사카드로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75만원을 현금으로 되돌려준다. 매주 주말에 방문해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60만원 캐시백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인기상품을 하루만 특별 혜택가에 판매하는 ‘원데이 특가 딜’ 행사도 진행된다. 특정 일자별 릴레이로 한정수량 행사상품을 선보인다. 

다음 달 2일에는 ‘2일에는 혜택이 2배’ 행사가 진행된다. TV, 냉장고 등 대형가전 7가지 품목 중 행사상품을 구매하면, 구매하는 제품에 따라 엘포인트를 최대 40만 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5일에는 행사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15일에는 대형가전과 소형가전 행사 상품을 동시에 구매하면, 소형가전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21일에는 인기 가전제품 21가지 품목을 한데 모아, 최대 21% 할인 판매하는 ‘온리 21’ 행사를 한다.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는 다음 달 2일까지 '빅하트세일' 사전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에 별도 마련한 행사 페이지에서 10%, 7%, 5% 할인쿠폰과 배송비 무료쿠폰까지 총 15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매일 선착순 5천명에게 제공한다. 

다음 달 3일부터 9일까지는 ‘빅하트세일’ 본 행사가 진행된다. 매일 새로운 행사상품을 선보이며, 행사카드로 결제 시 구매 금액의 10%를 최대 12만원까지 청구할인 해준다. 

관련기사

‘제주도 한 달 살기’ 경품 행사도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5월 한 달간 제품을 구매한 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구매 고객은 제주도에 살고 싶은 이유에 관한 사연을 기재해 응모하면 된다. 

최우수 사연으로 뽑힌 고객에게는 7월 한 달간 제주도 한 달 살기에 필요한 항공권 2인, 에어비앤비 한 달 숙박권, 한 달 자동차 렌트 비용 등 경비를 전액 지원한다. 당첨자는 6월 중순 롯데하이마트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