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C 2021’서 마케팅 최신팁 공유..."데이터를 언팩하라”

5월12일 온라인 진행...디지털 마케팅 전문가 한자리

인터넷입력 :2021/04/29 14:57

오늘날 데이터는 기업의 발전을 촉진시키는 중요한 자원으로 자리 잡아 데이터가 곧 자원이 되는 데이터 경제 시대가 도래했다.

데이터 경제란 데이터의 활용이 다른 산업 발전의 촉매 역할을 하고,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하는 경제를 의미한다. 데이터를 생산 수집하고 가공, 유통하며 활용함으로써 경제적 효용을 창출하는 것이다.

데이터를 생산, 수집하는 것은 수년 간 심화단계에 이르렀다. 이제는 데이터를 언팩(Unpack)해 필요에 맞게 자원화 하는 능력이야말로 데이터 경제 시대의 핵심 경쟁력이 됐다.

MSC 2021

지디넷코리아는 5월12일 디지털 마케팅 우수 사례와 최신 트렌드를 공유하는 B2B & B2C 전문 컨퍼런스인 ‘마케팅 스퀘어 컨퍼런스 2021(Marketing Square Conference, 이하 MSC 2021)을 개최한다. 'UNPACK THE DATA'라는 주제로, 데이터를 해방시키고 방대함 속에 감춰진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공유한다.

이번 MSC 2021에서는 다양한 강연이 준비돼 있다.

첫 번째 강연은 '대기업 임원 3관왕', '현대차 최초의 여성 임원', '마케팅계 파워우먼' 등 다양한 수식어의 주인공 블러썸미 최명화 대표가 문을 연다. 최명화 대표는 디지털 마케팅 시대, 바뀌어 버린 성공 방정식 등 '지금 팔기 위해 마케터가 시작해야 할 10가지'를 소개한다.

직무역량을 강화하는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패스트캠퍼스의 강한아 마케팅총괄은 퍼포먼스 관점에서의 스타트업 브랜딩을 주제로 실제 브랜딩 캠페인을 운영하며 경험한 퍼포먼스 관점에서의 브랜딩 캠페인 전략 수립에 대해 발표한다.

아시아 최초 AI 기반의 글로벌 네트워크 광고 플랫폼 기업 애피어 코리아의 양재광 이사는 'UNtact의 위기를 ONtact의 기회로: 디지털 전환 기술을 통한 브랜드 성장 전략'을 주제로 디지털 기술을 통한 고객 경험 혁신으로 언택트 시대를 맞은 기업들이 생존을 넘어 지속적인 성장을 실현할 수 있는 길을 소개한다.

탄탄한 클라우드 플랫폼 기업인 AWS 윤성의 매니저는 '하루가 멀다 하고 Rolling in the deep, 마케터를 위한 AWS의 MarTech 솔루션'을 주제로 AWS가 발전시키고 있는 마테크(마케팅+기술)솔루션과 적용 사례들을 소개한다.

이 밖에도 모티브 인텔리전스 김윤규 이사, 앱스플라이어 문유철 지사장, 인사이더 코리아 정송아 매니저, 한국 오라클 한혜영 상무 등 디지털 마케팅 최고 전문가들이 마케팅 노하우를 공유한다.

관련기사

현재 ☞MSC 2021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이 가능하다.

이번 행사에서는 베스트 참여상으로 에어팟 프로, 베스트 질문상으로 마케팅 베스트셀러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