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 위버플랫폼 개발사인 DSP 컨셉트가 화자 간 통신 중심의 완전 통합 솔루션인 ‘톡투게더’를 출시했다고 26일 발표했다.
톡투게더는 오디오 위버 디자인이 매끄럽게 적용됐다. 또 자연스러운 양방향 음성을 제공한다. 음성 통신 제품의 설계, 개발 및 구현에 수반되는 복잡성과 리스크를 제거한다. 오디오 위버 프레임워크를 통해서만 이용할 수 있다.

이 솔루션은 설계의 유연성 덕분에 개인·게이밍·업무·공공 통신용 디바이스에 빠르게 통합될 수 있다. 블루투스 스피커를 사용하는 환경이나 회의실에서 진행되는 회의 등 근거리·원거리 음성 통화가 가능하다.
관련기사
- 카카오, 멜론 오디오북 ‘브런치 라디오 시즌2’ 공개2021.04.21
- MS-구글, 윈도 유튜브 오디오 문제 해결위해 협력2021.04.12
- 팟빵, 오디오 매거진 ‘월말 김어준’ 3월호 발행2021.04.07
- 네이버 오디오클립, 김영하 작가가 직접 책 읽어준다2021.03.12
톡투게더는 ACM 인증을 받았다. 또한 향후 몇 달 내로 기타 산업 표준 화자 통신 플랫폼 인증도 발표될 것이다. 톡투와 톡투게더를 결합하면 통화 중 음량 설정 및 통화 종료 음성 명령을 내릴 수도 있다.
친 베크먼 DSP 컨셉트 CEO는 “톡투게더를 사용하면 리스크와 복잡성을 제거할 수 있다”며 “블랙박스 방식이 아닌 오픈 방식을 채택하고 있어서 설계자들이 커스터마이징해 혁신적인 제품을 시장에 빠르게 출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