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소파형 고급 안마의자 출시

고급 패브릭 및 하체 트리플케어 안마 시스템 적용…일시불 275만원

홈&모바일입력 :2021/04/26 09:12

SK매직이 소파형 고급 안마의자를 26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고급스러운 감성의 소파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으로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한다. 내구성과 변색에 강한 고급 패브릭 소재를 적용해 오염 등에 대한 관리가 쉽다. 고급스럽고 밝은 색상의 디자인을 적용해 실내 인테리어 효과까지 높였다.

안마의자 기능도 한층 향상됐다. 동급 기준, 최고급 사양의 고급형 안마의자로 총 38개의 에어백이 팔, 다리는 물론 종아리와 발까지 몸 전체를 시원하게 마사지한다. 

SK매직 소파형 고급 안마의자. (사진=SK매직)

피로회복, 스트레칭, 경락안마 등 총 8가지 자동 안마 프로그램을 지원하며, 부드러운 ‘연질 안마볼’을 이용한 ‘2D 마사지 시스템’이 마치 손안마를 받는 듯한 프리미엄 마사지감을 제공한다.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사용자 체형에 맞춘 각도, 다리길이 조절과 더불어 ‘무중력 기능’과 ‘온열 기능’도 갖췄다.

특히, 이번 제품은 동급 사양 최초로 ‘하체 트리플케어 안마 시스템’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3단계 강력한 공기압을 이용한 에어마사지와 함께 각 2개의 회전 롤러가 ‘제 2의 심장’이라 불리는 종아리, 발 등 하체에 뭉친 근육을 시원하게 풀어주며, 지압 효과가 있는 롤러가 발바닥까지 빈틈없고 강력하게 하체에 쌓인 피로를 풀어준다.

안마의자 본연의 기능은 강력하지만 소음은 한층 줄였으며, 음악감상 기능도 갖췄다. 

이철형 SK매직 상품기획3팀 매니저는 "이번 선보인 제품은 고객의 감성까지 고려한 고급 소파형 안마의자로 동급 기준 최고 사양을 제공한다"며 "앞으로도 앞선 기술력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여 안마의자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한편, 소파형 고급 안마의자는 일시불 구매 시 275만원이며, 렌탈 서비스 이용 시 월 렌탈료는 ▲7만 9500원(의무사용 39개월 기준) ▲6만 4500원(49개월 기준) ▲5만 4500원(59개월 기준)이다.

SK매직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렌탈 서비스 이용 시 월 렌탈료 25%를 할인하며, 정수기, 식기세척기, 공기청정기 등 기존 렌탈 고객에게는 렌탈료 5% 추가 할인을 더해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