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검은사막을 즐기는 국내 포함 글로벌 이용자를 대상으로 ‘신비한 엘리의 물 축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펄어비스는 전세계 검은사막 이용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각국의 문화 축제를 인게임 이벤트로 매년 구현하고 있다. ‘신비한 엘리의 물 축제’는 검은사막을 서비스하고 있는 모든 국가에 동시 진행되며, 해당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는 오는 21일까지 각종 의뢰를 수행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먼저 테르미안 해변에서 10여종의 의뢰를 매일 1번씩 반복해서 수행할 수 있다. 각 의뢰를 완료하면 ▲공헌도 경험치 ▲크론석 ▲아이템 획득 증가 주문서 ▲핀토의 건강주스 ▲물 먹인 각목 등을 수령할 수 있다.
관련기사
- 펄어비스 '검은사막', 삼성 TV 'Neo QLED 8K' 광고에 깜짝 등장2021.04.02
- 펄어비스 검은사막콘솔, 새 클래스 세이지 업데이트2021.03.31
- 주주총회 펄어비스, 액면분할 승인..."붉은사막으로 국위선양"2021.03.30
- [이기자의 게임픽] 연예인에 식료품까지...게임계는 콜라보 맛집2021.03.30
또한 해변을 배경으로 물놀이를 만끽할 수 있는 ‘축제날엔 꽃배 타고 둥둥’, ‘인테리어의 꽃! 코끼리 분수’, ‘스트레스 해소, 팡팡 물풍선’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도전 과제와 사냥/채집/낚시를 하면 일정 확률로 ‘축제의 흔적’ 아이템을 지급한다. ‘축제의 흔적’을 사용하면 행운 상승효과와 건강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와함께 최소한의 공헌도로 원하는 거점을 연결할 수 있도록 돕는 ‘공헌도 계산기’, 캐릭터 및 길드 생성 시 바로 중복 확인 가능한 ‘명칭 중복 검사’, 흑정령 모험 주사위 알림 기능 등 이용자 편의 시스템이 추가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