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그넥스코리아, 소비자 접점 확대 위해 카카오톡 채널 오픈

컴퓨팅입력 :2021/03/30 10:33

코그넥스(대표 문응진)가 고객 접점 확대와 신속한 정보 제공을 위해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신규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코그넥스코리아는 40년간 머신 비전 및 산업용 바코드 산업에 주력해왔으며, 최근 딥러닝 기술 경쟁력 강화로 소비자 니즈에 맞춰 꾸준히 신제품을 출시해 왔다. 이러한 주력 솔루션을 기반으로 앞으로 산업별 최신 솔루션을 온라인 채널에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채널을 추가하면 코그넥스 제품 및 솔루션에 대한 전문적 정보, 세일즈 프로모션 소식, 웨비나, 채널 친구 전용 이벤트 소식 등의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

관련기사

코그넥스코리아 공식 카카오톡 채널(이미지=코그넥스 코리아)

코그넥스코리아 문응진 아시아 총괄 대표는 “이번 카카오톡 채널 오픈은 장기화된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중요성이 커진 비대면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 고객이 더욱 쉽게 코그넥스의 솔루션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라며 “앞으로도 코그넥스코리아는 다양한 소통 채널을 확보하여 고객 중심의 마케팅을 펼쳐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코그넥스코리아는 내달 4월 20일까지 채널을 친구로 추가한 고객 가운데 100명을 추첨해 치킨, 커피 교환권 등을 증정하는 신규 채널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톡 상단 검색창에 ‘코그넥스코리아’를 검색해 채널을 추가하고 설문을 제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